회원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오라클회원님들만을 위한 5가지 회원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가입과 동시에 3가지 혜택 (5,000원 할인쿠폰+10% 당일 할인쿠폰+등급별 구매적립금)을 드립니다.
2. 카카오톡 친구추가 후 회원아이디를 카톡메시지로 보내주시면 3,000원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3. 구매금액별 정품 사은품 체험의 기회를 드립니다.
4. 회원등급별 최대 30%의 구매적립금의 혜택을 드립니다.
5. 상품후기를 작성하시면 쿨썸머아이템 정품과 적립금의 혜택을 드립니다. (텍스트 500원 / 포토후기 최대 3,000원)
6. 생일기념 쿠폰 10%~15% 할인쿠폰을 드립니다.
7. VVIP 특별등급 회원님께는 1년에 두번 최대 15만원 상당의 정품선물과 제품체험단 우선 기회를 드립니다.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①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클릭합니다. ② [회원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하신 후, [주문조회]로 이동합니다 ③ [주문조회]에서 조회 원하시는 주문건의 주문번호를 클릭시 상세 주문 내역과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1544-8976 으로 전화주시면 주문 도와드립니다 전화주문은 온라인 몰 특성상 입금 방식의 주문만 가능하며, 구매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회원혜택은 받으시기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
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언제나 가능한가요?
제품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한 경우에는 수령 후 30일 이내 처리 가능하며 이외 고객님의 단순 변심(배송비 고객부담)등으로 교환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오라클 쇼핑몰에 제품이 도착하여야 합니다. (단, 고객님의 부주위로 인한 상품 훼손 및 상품 가치상실 등의 경우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교환건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1544-8976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상품의 교환 및 반품/환불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 제품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천원을 동봉하여 상품을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진행해드립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 제품 개봉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차감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환불해드립니다.
제품 문제에 의한 교환 - 고객님의 주소지로 회수신청을 넣어드리며, 택배기사 도착시 제품만 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확인 후 교환하여 재발송 해드립니다.
제품 문제에 의한 환불 - 고객님의 주소지로 회수신청을 넣어드리며, 택배기사 도착시 제품만 건내주시면 됩니다. 제품 확인 후 환불 진행해드립니다.
* 사전 연락 없이 제품을 반송한 경우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며, 환불시 함께 받으신 사은품도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은품 사용시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 오라클코스메틱 물류센터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A동 21층(가산동, BYC 하이시티지식산업센터)
발송시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유의하여 포장부탁드립니다. 제품 파손시 교환 및 반품/환불에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당일 4시 주문까지는 당일 택배로 배송해드리며, 그 이후 시간의 주문건은 다음날 택배 발송으로 넘어갑니다. 서울, 경기 지역은 1~2일 이내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지방은 2~3일정도 소요됩니다. 그 외 산간외 도서 지역, 연말이나 명절의 경우 택배사 사정으로 인하여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인한 배송 지연은 미리 연락해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화장품은 미개봉 상태에서 2~3년이 통상적인 유통기한입니다. 소량의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으며 안정화 된 물질이고 생산공정이 엄격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제조회사에서도 동일 제품을 매일매일 생산하지 못할 뿐더러 소비물량이 적은 제품일 경우 한번 생산공정에 들어가면 보통 6개월 내지 1년 물량을 생산하기도 하며, 이런 제품들은 최종소비가 이루어지는 기간이 1년 이상이라고 봐야 됩니다. 그러나 일단 개봉한 제품은 이물질이나 세균의 침투로 변질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가급적 개봉 후 1년 안에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적립금은 구매금액의 몇%적립되는 건가요?
오라클의 포인트 제도는 회원님의 등급에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그린 회원 : 결제금액의 3% 브론즈 회원 : 결제금액의 5% 실버 회원 : 결제금액의 8% 골드 회원 : 결제금액의 10% 사파이어 회원 : 결제금액의 20% 에메랄드 회원 : 결제금액의 25% 다이아몬드회원 : 결제금액의 30% 제품 구매시마다 적립을 하셔서 기분 좋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인페이지 "멤버쉽혜택"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부 트러블이 발생했어요... 반품(환불)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오라클코스메틱은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http://www.sobo112.or.kr/sub3_3.html)에 의하여 피부트러블 반품(환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접수서류를 첨부하시면 반품(환불) 처리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1544-8976 고객센터와 통화후 빠른 처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 내용 : 해당상품과 사은품 수거 후 접수서류 2장 확인 후 환불 진행 (해당상품 & 진단서비용만)
* 접수기간 : 제품 배송완료일로 부터 20일 이내
* 처리기간 : 서류접수 후 1개월 이내 진행완료
* 접수서류 : 1. 진료 확인서(의사소견서) ⇒ 병원명, 담당의사명, 병원전화번호, 병명 기재 2. 진료비 계산서 ⇒ 간이영수증은 안되며, 기본항목과 선택항목이 나와있는 진료비 계산서 (진단서 비용 체크위함)
* 반품 및 교환 제외 대상 : 1. 구입상품과 관련없이 발생한 피부질환 2. 구입상품의 사용시 주의사항 등 안내된 내용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피부트러블